100% 국내산 쌀·15년 숙성 보리 증류원액으로 깊은 풍미조웅래 회장 모델…소비자와 소통 강화
  • ▲ ‘선양’, ‘선양 오크’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전국 시장도 적극 공략 중에 있다.ⓒ㈜선양소주
    ▲ ‘선양’, ‘선양 오크’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전국 시장도 적극 공략 중에 있다.ⓒ㈜선양소주
    ㈜선양소주는 ‘선양’, ‘선양 오크’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전국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고 밝혔다.

    22일 선양에 따르면 52년 증류기술을 바탕으로 ‘선양린’을 리뉴얼 출시하며 충청권 대표 소주로서 입지를 강화한다.

    ‘선양린’은 100% 국내산 쌀 증류원액과 15년 숙성 보리 증류원액을 담아 부드럽고 깊은 맛을 자랑한다.

    또 ‘국내에서 소주를 가장 잘 만드는 회사’라는 신념으로 제품명에 사명 ‘선양’을 넣어 차별화를 꾀했고, 고래 캐릭터와 그린 컬러 디자인으로 시각적 신선함도 더했다.

    조웅래 회장이 직접 포스터 모델로 참여해 제품에 대한 자부심과 소비자 소통 의지를 드러냈다.

    조 회장은 “맛과 품질을 최우선해 지역을 대표하는 소주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계족산황톳길 조성과 장학캠페인 등 지역사회 상생 활동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