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1·은 2·동 3개 획득…문 혁 금메달 획득
  • ▲ 청주대학교 사격부가 제6회 대구시장배 전국 사격대회에서 금메달 1개와 은메달 2개, 동메달 3개를 획득한 가운데, 김두연, 김영상, 문 혁, 김태경, 유성혁(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청주대
    ▲ 청주대학교 사격부가 제6회 대구시장배 전국 사격대회에서 금메달 1개와 은메달 2개, 동메달 3개를 획득한 가운데, 김두연, 김영상, 문 혁, 김태경, 유성혁(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청주대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대학 사격부가 지난 1~7일까지 대구국제사격장에서 열린 제6회 대구시장배 전국 사격대회에서 금메달 1개와 은메달 2개, 동메달 3개를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남대부 10m 공기권총에 참가한 문 혁(스포츠건강재활4)은 결선 금메달 메치에서 16대 6으로 강원대 김강현을 따돌리고 금메달을 획득했다. 남대부 50m 권총에서는 김두연(생활체육1)이 은메달을 차지했다.

    이어 남대부 25m 스탠다드권총 단체전에서도 문 혁, 김태경(스포츠건강재활3), 김두연, 유성혁(글로벌경제통상2)이 참가해 한국체대에 아쉽게 패하며 은메달을 목에 걸었으며, 남대부 10m 공기소총과 50m 소총복사 단체전에 출전한 김완희, 강지성(생활체육1), 이지석(도시조경1)은 동메달을 획득했다.

    또 10m 공기소총 개인전 참가한 김완희는 본선 대회신기록으로 결선에 진출해 값진 동메달을 거머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