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일 부여군의회 의원들이 부여군청 주차장 조성 매입 대상부지 등 2023년 제3차 수시분 공유재산관리계획(안) 심의 대상지 6곳에 대한 현장조사를 벌이고 있다.ⓒ부여군의회
    ▲ 2일 부여군의회 의원들이 부여군청 주차장 조성 매입 대상부지 등 2023년 제3차 수시분 공유재산관리계획(안) 심의 대상지 6곳에 대한 현장조사를 벌이고 있다.ⓒ부여군의회
    충남 부여군의회 의원 등이 2일 제273회 임시회에 앞서 8일부터 3일간 열리는 2023년 제3차 수시분 공유재산관리계획(안) 심의 대상지인 장하리 3필지(군유재산)등 6곳에 대한 현장조사를 실시했다. 

    3일 군의회에 따르면 의원들이 방문한 6곳은 △군유재산 매각대상지 장하리 3필지 △궁도장 이전 조성사업 매입 대상부지 △부여군청 주차장 조성 매입 대상부지△도무형문화제 부여 용정리 상여소리 전승환경 개선 매입 대상부지 등이다.

    공모사업 농촌리브투게더 사업 추진과 관련해 부여군노인회 은산면 분회 매입 및 기부채납 대상부지, 은산면 게이트볼장 이전부지 매입 대상부지 등을 차례로 방문했다.
  • ▲ 2일 부여군의회 의원들이 부소산 일원에서 부소산 봄 나들이 축제 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고 있다
ⓒ
    ▲ 2일 부여군의회 의원들이 부소산 일원에서 부소산 봄 나들이 축제 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의원들은 또 현장 방문을 마친 이후, 의회사무과 직원들과 함께 부소산 봄 나들이 축제 준비중인 행사장인 부여부소산 관북리 유적 일원에서 구드래 조각 공원에 이르는 구간까지 환경정화 활동도 펼쳤다.

    조재범 군의회 총무위원장은 “군의 재산을 관리하는 계획인 만큼 군민들의 눈높이에서 철저히 심사하여 군 재산의 효율적인 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장 방문에는 장성용 의장과 박상우 부의장, 조재범 총무위원장, 김영춘 산업건설위원장, 송복섭 운영위원장, 박순화 윤리특별위원장, 민병희·서정호·김기일·윤선예·장소미 의원 등이 참석했다.

    한편 부소산 봄 나들이 축제는 오는 5일부터 사흘간 부소산 일원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