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충남세종본부, 서부권 발대식 열고 캠페인 전개임직원·가족 250여명 참여…농업가치 확산 다짐
  • ▲ 충남세종농협은 19일 홍성군 홍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린 제25회 홍성마라톤대회에서 농업의 가치를 알리기 위한 농심천심(農心天心)운동 충남 서부권 발대식을 갖고 범국민 홍보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충남세종농협
    ▲ 충남세종농협은 19일 홍성군 홍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린 제25회 홍성마라톤대회에서 농업의 가치를 알리기 위한 농심천심(農心天心)운동 충남 서부권 발대식을 갖고 범국민 홍보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충남세종농협
    충남세종농협이 홍성마라톤대회 현장에서 농업의 가치를 국민에게 알리는 ‘농심천심(農心天心)운동’의 서부권 발대식을 개최하며 농업·농촌의 중요성을 널리 알렸다.

    충남세종농협(본부장 정해웅)은 19일 홍성군 홍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린 제25회 홍성마라톤대회에서 농심천심(農心天心)운동 충남 서부권 발대식을 갖고 범국민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농협충남세종본부와 홍성군 농축협 임직원, 가족 등 250여명이 참여해 마라톤 완주와 함께 농업의 가치를 알리고, 농협이 추진 중인 범국민 캠페인에 힘을 보탰다.

    농협 조직 간 하나된 마음으로 홍성군 농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특별한 의미의 자리였으며, 계통 간 화합과 협력의 장으로 이어졌다.

    참석자들은 농업·농촌의 지속가능성을 되새기고 국민 참여 확산을 통한 농업 미래 만들기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정해웅 본부장은 “농심천심운동은 희망찬 농업의 미래를 여는 범국민 캠페인”이라며 “농업의 가치를 높이고 국민 먹거리 안정을 책임지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