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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교통공사는 6일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가 고객 응대 업무를 전담하고 있는 콜센터 직원 보호를 위한 감정노동자 배려 캠페인을 벌였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콜센터 상담원의 정신건강 치유와 배려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공사는 △서로 존중하는 마음 △직원은 고객님의 가족 중 한 사람 △당신의 친절한 한마디가 당신의 품격 △더불어 살아가는 이웃으로써 존중의 대상이라는 인식의 확산을 주제로 진행했다.한성수 센터장은 “회원과 시민분들의 적극적인 사회적 관심과 노력 등 감정노동자 보호가 서비스 질 향상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한편, 센터는 10월 기준 하루평균 2100여회 운행해 교통약자 이동 편의를 제공했고, 특장차 총 111대, 전용 임차 택시 총 60대, 바우처 택시 총 210대를 운영 중이다.센터는 올해부터 대전시 임산부 이동지원 서비스 ‘무브메이트’를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