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유관기관 연계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으로 사회적 책임 다할 것”
  • ▲ 한국은행 충북본부(본부장 한승철)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본부장 이형진)는 5일 한국은행 강당서 충북지역 내 소외계층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한국은행 충북본부
    ▲ 한국은행 충북본부(본부장 한승철)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본부장 이형진)는 5일 한국은행 강당서 충북지역 내 소외계층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한국은행 충북본부
    한국은행 충북본부(본부장 한승철)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본부장 이형진)가 충북지역 소외계층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은 5일 한국은행 강당에서 ‘산타에게 보내는 소원성취 편지’ 잠자는 동전 모금 캠페인 및 산타원정대 지원사업 등을 통해 지원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향후 다음의 사항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북본부는 앞으로 △성금 모금(‘산타에게 보내는 소원성취 편지’ 잠자는 동전 모금 캠페인) △후원금 전달(산타원정대 지원사업) △대내외 홍보활동을 하기로 했다.

    한국은행 충북본부도 “향후 지역사회 및 유관기관과 연계한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