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2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8일 대전 서구 갑 더불어민주당 장종태 후보는 건양대 4거리에서 “현 정부에 대한 평가는 이미 끝났고, 그 평가를 통대로 이번 선거에서 심판받아야 한다”고 선거운동에 돌입했다.ⓒ장종태 선거사무소
    ▲ 22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8일 대전 서구 갑 더불어민주당 장종태 후보는 건양대 4거리에서 “현 정부에 대한 평가는 이미 끝났고, 그 평가를 통대로 이번 선거에서 심판받아야 한다”고 선거운동에 돌입했다.ⓒ장종태 선거사무소
    22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8일 대전 서구갑 더불어민주당 장종태 후보는 건양대 4거리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장 후보는 이날 중구 으능정이 거리에서 열린 대전지역 후보 출정식에서 참석해 “4월 10일 투표에 적극 참여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건양대병원 4거리에서 오전 9시까지 진행된 유세차량 연단에서 선거운동원과 음악에 맞춘 함께 율동하고, 소중한 한 표의 호소가 유권자의 발길 눈길을 잡았다.  

    한편 민주당 대전시당이 개최한 중구 으능정이 거리에서 출정식에는 장철민(동구)·박용갑(중구)·장종태(서구갑)·박범계(서구을)·조승래(유성갑)·황정아(유성을)·김제선(중구청장 재선거) 후보, 해 박병석 전 국회의장, 허태정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