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충북농협 황종연 총괄본부장과 임세빈 농협은행 충북본부장이 임병렬 법원장과 함께 청주지방법원 임직원을 대상으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했다.ⓒ농협충북본부
    ▲ 충북농협 황종연 총괄본부장과 임세빈 농협은행 충북본부장이 임병렬 법원장과 함께 청주지방법원 임직원을 대상으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했다.ⓒ농협충북본부
    충북농협(총괄본부장 황종연)은 27일 청주지방법원(법원장 임병렬)과 함께 쌀 소비 촉진을 위해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아침밥 먹기 캠페인에는 청주지방법원 임병렬 법원장, 충북농협 황종연 총괄본부장, 농협은행 충북본부 임세빈 본부장 등이 참석해 출근하는 임직원들에게 소포장 쌀과 쌀과자를 나눠주며 아침밥의 중요성을 알렸다.

    충북농협은 최근 쌀값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농업인을 돕고 쌀 재고 과잉을 해소하기 위해 아침밥 먹기 운동을 적극 장려하고 있으며 캠페인을 통해 쌀 소비 촉진에 대한 범국민적 공감대 형성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황종연 총괄본부장은 “청주지방법원 임직원들이 쌀 소비 촉진과 아침밥 먹기 캠페인 확산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충북농협은 앞으로도 지역의 유관기관과 협력해 쌀 소비 촉진 운동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