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쥬앱 기부 챌린지 참여 약정서 전달
  • 충남 천안시가 추진하는 기부 챌린지 ‘걷쥬’에 올웨이즈키친이 동참한다.

    천안시는 12일 박상욱 올웨이즈키친 대표가 박상돈 천안시장에게 걷쥬 앱을 활용한 기부 챌린지에 참여한다는 약정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약정에 따라 올웨이즈키친은 천안시민이 5억 보의 목표걸음을 달성하면 ‘우리아이 수호천사 되어주기’ 모금 캠페인에 500만 원을 기부한다. 

    천안시와 천안시복지재단이 함께 추진하는 모금 캠페인 ‘우리아이 수호천사 되어주기’는 후원금을 생존권·보호권·참여권·발달권 등 아동의 4대 권리를 보장하고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지원하기 위한 아동 교육비, 심리치료비, 주거환경개선비 등으로 사용한다. 

    즉석식품 제조가공업체인 올웨이즈키친㈜ 은 지난해 6월 천안지역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200만 원을 천안시에 기탁했으며 지난달부터 신방동 결식아동 36명에게 주1회 새벽배송 반찬서비스를 제공하고 500만 원 기부하는 등 나눔캠페인에 지속해서 동참하고 있다.

    박상욱 대표는 “나눔을 통해 모든 아이가 행복한 아동친화도시 천안 만들기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박상돈 시장은 “이번 후원금을 천안시 아동들을 위해 뜻깊게 사용하겠다. 올웨이즈키친 박상욱 대표님의 선한 영향력이 지역사회에 널리 퍼져나가길 바란다”며 고마움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