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민의힘 조수연 대전 서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4일 22대 총선 승리를 통해
    ▲ 국민의힘 조수연 대전 서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4일 22대 총선 승리를 통해 "서구갑 분구 추진 등 살맛 나는 서갑으로 보답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김경태 기자
    국민의힘 조수연 대전 서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4일 22대 총선 승리를 통해 "서구갑 분구 추진, 도시철도 2호선 완공, 노로벌 국가 정원 추진, 평촌 산업단지 완공, 흑석리 도시개발사업 추진 등 살맛 나는 서갑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조 예비후보는 이날 대전시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책임당원과 동료, 시민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3인 경선을 통과했다. 경쟁했던 후보들과 원팀을 만들어 반드시 본선에서 승리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선의의 경쟁을 해 주신 김경석, 조성호, 김용경 후보들은 국힘 서구갑의 정치적 자산으로 지난날을 모두 잊고 같은 방향을 바라보며 함께 가길 희망한다"고 총선 승리를 위한 원팀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저를 본 후보로 선택해 주신 뜻은 민주당의 입법 독재를 중단시키고 자유민주주의와 성장경제를 위해 일치단결된 마음으로 온 국력을 쏟아달라는 의미다. 이 여세를 몰아서 반드시 본선 승리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