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21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공군호텔에서 열린 '
'재경논산시향우회 2023 정기총회'에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논산시
    ▲ 지난 21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공군호텔에서 열린 ' '재경논산시향우회 2023 정기총회'에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논산시
    충남 논산시는 재경논산시향우회가 지난 21일 서울 영등포구 공군호텔에서 '재경논산시향우회 2023 정기총회'를 열고 박성규 전 사령관을 제21대 회장으로 선임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출향인사와 백성현 논산시장, 김종민 국회의원, 서원 논산시의회 의장, 논산시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총회는 개회식과 국민의례, 향우회원 간 인사, 감사보고, 이임 회장 인사말, 취임 회장 소개 및 취임사, 선임장 수여 및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총회에서는 박성규 전 사령관이 제21대 재경논산시향우회장으로 선임됐다

    정용덕 전 금강대학교 총장이 백성현 논산시장으로부터 명예시민증을 받았다.

    박성규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포용의 정신과 상부상조의 가치를 최대한 살리고 향우회 운영에 안정성을 더하는 체계적 시스템을 만드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백성현 논산시장도 축사에서 "출향인들과 함께 창조적 행정을 바탕으로 군수산업 조성과  농업의 혁신을 통해 빛나는 논산으로의 변화를 만들어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