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고객 할인 등 통해 공동발전·경제활성화 기여 협약
  • ▲ 국민연금관리공단 청풍리조트와 지역 향토기업인 본정초콜릿㈜이 12일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을 하고 공동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로 했다. 이종태 본정초콜릿 대표와 김성환 청풍리조트 총지배인이 협약서를 교환하고 있다.(외쪽부터) ⓒ본정초콜릿
    ▲ 국민연금관리공단 청풍리조트와 지역 향토기업인 본정초콜릿㈜이 12일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을 하고 공동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로 했다. 이종태 본정초콜릿 대표와 김성환 청풍리조트 총지배인이 협약서를 교환하고 있다.(외쪽부터) ⓒ본정초콜릿
    국민연금관리공단 청풍리조트(총지배인 김성환)와 충북 향토기업인 본정초콜릿㈜이 12일 제천 본정스쿨(관장 이종태)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을 하고 공동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로 했다.

    본정초콜릿은 제천 국민연금공단 청풍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과 청풍리조트 임직원이 본정 스쿨의 프로그램 참여와 판매 물품을 구입할 경우 할인을 해주기로 했다.

    또, 국민연금공단 청풍리조트도 본정초콜릿 이용고객이 청풍리조트를 이용할 경우, 시설 이용요금을 할인해 주는 등 양사가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국민연금공단은 제천에 레이크호텔과 힐하우스(콘도형)를 운영하고 있다. 

    본정초콜릿은 제천시 청풍면 물태리에 충북도내 최초로 초콜릿 스쿨을 지난해 11월 2일 문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