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에 취약계층‧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지원 등 1억 기탁
  • ▲ 정원웅 대웅건설㈜ 대표가 8일 김태흠 충남도지사에게 2022계룡군문화엑스포 개최 성공을 위해 성금 1억 원의 성금을 기탁했다.ⓒ충남도
    ▲ 정원웅 대웅건설㈜ 대표가 8일 김태흠 충남도지사에게 2022계룡군문화엑스포 개최 성공을 위해 성금 1억 원의 성금을 기탁했다.ⓒ충남도
    정원웅 대웅건설㈜ 대표가 8일 충남도에 성금 1억 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충남도에 따르면 정 대표는 이날 도청 접견실에서 김태흠 지사에게 2022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을 전달했다.

    도는 기탁 받은 성금을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사회복지 관련 기관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 지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활동을 실천한 정 대표에게 감사하다”며 “기탁받은 성금은 필요한 이웃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정 대표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정을 나눠주고 싶어 성금을 준비하게 됐다.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하겠다”며 나눔에 대한 뜻을 밝혔다.

    한편, 정 대표는 충남 24호, 태안군 1호 아너소사이어티(고액기부자클럽)로, 태안군 저소득층 생계비 지원을 비롯해 코로나19 관련 1000만 원 기탁, 태안군 장애인 복지관 사업비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