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덕 충주상의 신임 회장 취임도
  • ▲ 충주상공회의소 주최 2018년 신년인사회 및 충주상의 제20대 회장 취임식이 3일 오전 충주 호텔더베이스에서 열린 가운데 신임 강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충주시
    ▲ 충주상공회의소 주최 2018년 신년인사회 및 충주상의 제20대 회장 취임식이 3일 오전 충주 호텔더베이스에서 열린 가운데 신임 강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충주시


    충북 충주상공회의소는 3일 호텔더베이스에서 2018년 신년인사회 및 강성덕 회장 취임식을 갖고 무술년 ‘황금개띠 해’의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이날 신년임사회 및 취임식에는 조길형 시장과 이종배 국회의원, 이종갑 시의회의장, 김문식 교육장 등 기관장들과 기업인, 시민 등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새해 인사와 함께 덕담을 나눴다.

    MBC충북 하미진 아나운서의 사회로 열린 신년인사회는 허지영씨의 시낭송, 충주시립우륵국악단의 민요연주, 충주시성악연구회의 축하공연, MBC충북 충주어린이합창단의 노래세배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신년인사회에서 앞으로 3년 동안 충주 경제를 이끌어갈 제20대 충주상공회의소 강성덕 회장의 취임식도 열렸다.

    강 회장은 우여곡절 끝에 새롭게 재탄생한 충주상공회의소라는 의미에서 별도의 취임식 없이 신년인사회에서 임원진들과 함께 취임인사를 대신했다.

    조길형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대내외 환경 속에서도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헌신한 지역 기업인들에게 감사하다”며 “새해에도 충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