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장애인체육회·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 ▲ 충북장애인체육회 김태수 사무처장과 충북모금회 이민성 회장이 26일 ‘충청북도 장애인 체육 활성화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좌측부터).ⓒ충북모금회
    ▲ 충북장애인체육회 김태수 사무처장과 충북모금회 이민성 회장이 26일 ‘충청북도 장애인 체육 활성화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좌측부터).ⓒ충북모금회
    충북도장애인체육회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6일 ‘충북도 장애인 체육 활성화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충북지역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 및 복지 실현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목적으로 충북도장애인체육회와 충북모금회가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충북도장애인체육회 김태수 사무처장은 “오늘 체결하는 협약을 통해 우리 충북지역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와 복지 발전을 위해 함께 협력해 장애인들의 위한 더 나은 환경을 만드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민성 충북공동모금회 회장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세상, 장애가 더 이상 장애가 되지 않는 행복한 충북, 장애인들이 스포츠를 통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충북모금회가 함께 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