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충북보건과학대학교 박용석총장(오른)과 충청북도사회서비스원 연명모원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충북보과대
    ▲ 충북보건과학대학교 박용석총장(오른)과 충청북도사회서비스원 연명모원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충북보과대
    충북보건과학대학교(총장 박용석)는 충청북도사회서비스원(원장 연명모)과 충북보건과학대 NCS컨퍼런스룸에서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하여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6일 보과대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성인학습자의 평생교육 활성화와 양 기관의 사업 연계 및 홍보 협조,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정보교류와 상호 협력을 통해 성인학습자의 평생교육 및 사회복지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박용석 충북보건과학대 총장은 “이번 협약은 지역 인근 성인학습자들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충북도사회서비스원과 긴밀히 협력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대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명모 충북도사회서비스원 원장은 “충북보건과학대학교와의 협력은 지역사회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 양 기관의 협력을 통해 충북 도민들에게 보다 나은 사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