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장 등 8개 분야 그랑프리 대상 수상
  • ▲ 대원대학교 뷰티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K-뷰티 직업박람회에서 분장 등 8개 분야에서 그랑프리대상을 받는 등 상을 휩쓸었다. 학생들이 대상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대원대학교
    ▲ 대원대학교 뷰티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이 K-뷰티 직업박람회에서 분장 등 8개 분야에서 그랑프리대상을 받는 등 상을 휩쓸었다. 학생들이 대상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대원대학교

    충북 제천 대원대학교(총장 이원탁) 뷰티스타일리스트과 사회맞춤 전공동아리 학생들이 지난 3일 장안대학교에서 열린 ‘2018 제12회 Beauty G-job youth Expo(K-뷰티 직업박람회) 미용 창업 경진대회’에서 상을 휩쓸었다.

    대원대 학생들은 속눈썹연장‧살롱테크닉얼굴‧살롱테크닉 등 관리‧분장‧습식메뉴큐어‧림프마사지‧매뉴얼테크닉 등 8개 분야에서 그랑프리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이번 대회에서 28개의 국제대상을 받았으며 금상은 15개, 은상은 1개를 받는 등 모두 52건(1학년 27건‧2학년 25건)을 수상하는 등 상을 쓸어 담았다.

    국제뷰티문화교류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선수 1000여 명과 모델 등이 참가했으며 경기도와 경기도 문화재단, 경기도 화성시, 고용노동부, 뷰티 직업전문가 협회, 전국미용대학, 전국 뷰티아카데미, 미래교육기술원, 한국 뷰티창업 컨설팅 협회가 후원했다.

    한편 국제뷰티문화교류협회 이사장을 맡고 있는 대원대 최인영 교수가 이번 대회에서 대회장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