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진천군은 적극적인 보도자료 생산으로 지역의 발전상을 군민과 공유하는 데 이바지한 우수 공무원을 선정해 시상했다.ⓒ진천군
    ▲ 진천군은 적극적인 보도자료 생산으로 지역의 발전상을 군민과 공유하는 데 이바지한 우수 공무원을 선정해 시상했다.ⓒ진천군
    충북 진천군은 적극적인 보도자료 생산으로 지역의 발전상을 군민과 공유하는 데 이바지한 우수 공무원을 선정해 시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우수직원 2명과 우수부서 2개소를 선발했고 상장과 함께 진천사랑상품권을 부상으로 수여했다.

    최우수 직원에는 가족친화과 강정혁 주무관이, 우수 직원에는 주민복지과 정진수 주무관이 각각 선정됐다.

    또, 우수부서는 문화관광과와 보건행정과가 선정됐다.

    우수부서와 직원은 2023년 11월 1일부터 6개월간 홍보미디어실에 공문으로 제출한 자료 중 △군정 홍보 효과 △자료의 충실성 △시기의 적절성 △뉴스·인터뷰 등 미디어 노출 횟수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1차 후보군을 선발했으며, 이후 홍보우수평가위원회 회의를 거쳐 최종 결정했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공적인 업무는 우수한 업무 추진은 물론 이를 지역주민과 공유하고 소통하면서 더 나은 발전 방향을 찾는 것에서 완성된다”며 “앞으로도 진천이 하면 홍보도 다르다는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군민의 관점에서 공감대를 끌어낼 수 있는 보도자료 생산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