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상반기 신입직원 채용 22일까지 ‘온라인 접수’
  • ▲ 지난 1월 공공기관 채용 박람회에서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우측 두번째)이 강원랜드 부스에 방문한 모습.ⓒ강원랜드
    ▲ 지난 1월 공공기관 채용 박람회에서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우측 두번째)이 강원랜드 부스에 방문한 모습.ⓒ강원랜드
    강원랜드가 세계적인 복합리조트로 도약을 위한 미래 인재 200명을 채용한다.

    7일 강원랜드는 △카지노딜러 190명 △사무행정 10명 등 신입직원 200명과 △예방관리 상담사 등 경력직원 3명을 채용한다. 이는 연초에 발표한 2024년도 신입직원 채용목표 160명에서 25%가 상향된 것으로 기관 창립 이래 최대 수준이다. 

    이번 채용은 정부의 청년일자리 확대 정책을 적극 지원하고, 지난 2일‘강원랜드 ‘K-HIT’프로젝트 1.0’발표를 통해 목표로 설정한 신규고용 창출을 위한 의지가 강력하게 반영됐다.

    강원랜드는 이번 신입직원 채용에서 44명을 사회적 배려 대상자 중에서 선발하며, 이들을 제외한 156명 중 50%를 폐광지역 7개 시·군(정선군, 태백시, 영월군, 삼척시, 문경시, 보령시, 화순군) 출신의 지역인재로 뽑는다.

    입사지원은 오는 22일 오후 4시까지이며, 지원서는 강원랜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제출 가능하다. 강원랜드는 서류, 필기, 면접을 거쳐 7월 중 최종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이번 채용은 NCS 기반의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되며 입사지원 시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출생지, 나이, 출신학교 등 개인 인적사항은 일체 기재할 수 없으니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