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중겸 이사장 “지역사회 의료계 발전 최선의 노력”
  • ▲ 하나병원(병원장 박기홍)와 ㈔청주시기업인협의회(회장 조건희)와 협약식 장면.ⓒ청주 하나병원
    ▲ 하나병원(병원장 박기홍)와 ㈔청주시기업인협의회(회장 조건희)와 협약식 장면.ⓒ청주 하나병원
    의료법인 한마음의료재단 하나병원(병원장 박기홍)은 ㈔청주시기업인협의회(회장 조건희)와 28일 오후 하나병원에서 하나병원 박중겸 이사장과 조건희 회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했다. 양 기관은 상호 간 우호적인 협력 정신을 바탕으로 상생 협력을 위한 지원에 노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은 사전 실무자 협의를 거쳐 이루어졌으며 취지설명과 함께 양 기관의 현황 소개, 대표자 인사 말씀에 이어 협약서 서명, 기념 촬영 순으로 이어졌다.

    협약서에 담고 있는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청주시기업인협의회는 소속 회원사가 하나병원을 이용하기 위한 적극적인 홍보와 지원을 할 것과 하나병원은 청주시기업인협의회 회원과 회원에 따르는 대상자(가족)에 대한 신속한 진료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하나병원 박중겸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하나병원을 내원하시는 분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열과 성을 다하여 지역사회 의료계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고, 조건희 청주시기업인협의회장은 “이제 업무협약이 이뤄진 만큼 단순히 협약에만 그치지 말고 내실 있는 협력과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상호 간 노력하자”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