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무소속 국회의원 대전서구 갑 유지곤후보는 “ 서구갑 후보 중 가장 젊은 후보로 1톤 트럭 대신 픽업트럭으로 유세차를 준비했고, 전기자전거로 선거운동원과 골목골목을 누비며 유권자의 표심을 공략하겠다”고 밝혔다.ⓒ유지곤 선거 사무소
    ▲ 무소속 국회의원 대전서구 갑 유지곤후보는 “ 서구갑 후보 중 가장 젊은 후보로 1톤 트럭 대신 픽업트럭으로 유세차를 준비했고, 전기자전거로 선거운동원과 골목골목을 누비며 유권자의 표심을 공략하겠다”고 밝혔다.ⓒ유지곤 선거 사무소
    22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8일 무소속 대전 서구갑 유지곤 국회의원 후보는 도마네거리에서 청년 및 어르신들과 함께 공식 선거운동 시작을 알렸다.

    대전지역 가수 대성의 ‘신바람 대전’을 ‘신바람 서구’로 개사한 선거 송을 사용해 지역 문화예술인들과 유권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 후보는 “서구갑 후보 중 가장 젊은 후보로 1t 트럭 대신 픽업트럭으로 유세차를 준비했고, 전기자전거로 선거운동원과 골목골목을 누비며 유권자의 표심을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각 정당 후보가 선택한 선거 송은 익숙한 히트 가요로 저작권료· 제작료는 서울 등 다른 지역으로 빠져나가는 셈이지만 유지곤의 선거송 ‘신바람 대전’을 ‘신바람 서구’는 지역 가수 노래로 지역민에게 알리기 위해 사용하게 됐다”며 차별화를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