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년 전통 와이너리서 생산한 독일 와인 선봬28일 ‘1340 시그니처 와인’ 론칭 행사
  • ▲ 하이원리조트는 지난 28일 PB 와인의 프리미엄 라인 ‘1340 시그니처(프리미엄PB) 와인’의 론칭한 가운데 4월부터 5종의 완인을 출시한다.ⓒ강원랜드
    ▲ 하이원리조트는 지난 28일 PB 와인의 프리미엄 라인 ‘1340 시그니처(프리미엄PB) 와인’의 론칭한 가운데 4월부터 5종의 완인을 출시한다.ⓒ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는 지난 28일 PB 와인의 프리미엄 라인 ‘1340 시그니처(프리미엄PB) 와인’의 론칭을 기념하는 행사를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 타워에서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하이원리조트에 따르면 행사에는 강원랜드 임직원과 동원와인플러스 이재흥 대표, 비노에이치 송기범 대표, 와인 매거진 와인 리뷰 신승우 이사 등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1340 시그니처(프리미엄PB) 레드와인, 아이스와인, 샴페인 3종에 대한 소개가 있었으며, 내달 4월부터 이날 론칭한 1340 시그니처(프리미엄PB) 와인까지 총 5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아이스와인은 150년 전통의 유서 깊은 독일 와이너리 ‘조셉 드라덴’ 와인으로, 레드와인은 이탈리아의 젊은 와이너리 ‘페우니 비잔티니’의 와인입니다. 샴페인은 프랑스의 ‘폴 루이 마르땅’ 샴페인 하우스에서 생산된 것으로, 달콤한 과일노트와 함께 묵직한 숙성미가 어우러져 특징입니다.

    하이원리조트 이삼걸 대표는 “오늘 1340 시그니처(프리미엄PB) 와인을 론칭하는 자리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하이원만의 다양한 PB상품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