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유튜브 통해 파일럿 방송 “인간 복기왕의 모든 것” 홍보
  • ▲ 민주당 복기왕 충남도지사 예비후보가 유튜브를 통한 팟캐스트 방송으로 홍보전략을 다변화하고 있다.ⓒ복기왕 충남도지사 예비후보 캠프
    ▲ 민주당 복기왕 충남도지사 예비후보가 유튜브를 통한 팟캐스트 방송으로 홍보전략을 다변화하고 있다.ⓒ복기왕 충남도지사 예비후보 캠프

    더불어민주당 복기왕 충남도지사 예비후보가 당내 경선 및 본선 인지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팟캐스트 방송으로 후보자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

    복 예비후보 캠프측은 오는 6일 복기왕 방송을 표방한 팟캐스트 ‘복으로 자치분권… 복방사수’ 채널을 유튜브를 통해 첫 방송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또 “복방사수는 인간 복기왕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방송”이라며 “복 예비후보의 장점들을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팟캐스트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복 예비후보가 아산시장을 퇴임한 이후 충남 전역을 돌며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다”며 “이제부터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많은 팟캐스트를 통해 복 예비후보를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향후 계획에 대해 복 예비후보 캠프측은 “이번 방송은 파일럿 방송으로 여러 가능성을 사전에 검증한 것”이라며 “복방사수는 앞으로 국회의원, 기자 등 다양한 게스트들을 섭외해 즉석문답의 형식으로 재미있으면서도 복 예비후보의 가치와 철학, 공약 등을 시민들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제작해 매주 1회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