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윤재 제천청년회의소 회장, 이근규 시장, 김정문 시의장 등이 신년인사회에서 케잌 절단을 하고 있다.ⓒ제천시
    ▲ 이윤재 제천청년회의소 회장, 이근규 시장, 김정문 시의장 등이 신년인사회에서 케잌 절단을 하고 있다.ⓒ제천시

    충북 제천청년회의소(회장 이윤재)는 4일 제천시청 대회의실에서 ‘2017 제천시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이윤재 회장, 이근규 시장, 김정문 시의장, 장병석 교육장, 전병용 경찰서장, 이상민 소방서장, 김현성 제천단양상공회의소장 등 관내 기관·사회 단체장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인사, 떡 케이크 절단식, 축배 제의 순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본 행사 앞서 제천시와 청년회의소 홍보 영상물을 함께 보며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올 한해 새로운 도약을 위한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이윤재 회장은 “정유년 새해를 맞아 신년회에 참석하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올 한해 제천청년회의소가 젊은 패기로 지역 발전의 초석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근규 시장은 “지난해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해나간 건 이 자리에 모인 분들의 노력과 14만 제천시민들의 응원이 있기에 가능했다”며 “올 한해는 시민을 존중하고 사람을 소중히 여기는 민본행정의 가치를 실현하고 화합을 바탕으로 시민이 주인 되는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