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 부스 다양한 체험과 놀이, 푸드트럭 등 먹거리 등 마련올해 세종축제, 10월 6일부터 나흘간 개최 예정
-
세종축제는 매년 10월 첫 주말에 나흘간 열리는 지역의 대표다.세종시는 10월 9일 한글날을 기념하기 위해 세종호수공원과 중앙공원 등 일원 에서 대규모 행사로 진행한다.이 축제는 세종시의 다양한 문화, 산업, 예술, 음식 등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어 많은 관광객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다.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문화예술 공연, 마실문화 축제, 세종시 산업축제, 축제 부스 등이다.문화예술 공연은 세종예술의전당 등에서 전문 예술가들의 공연이 열린다.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무대에서 전해지는 감동과 환상적인 시간을 즐길 수도 있다.마실문화 축제에서는 지역 농산물과 전통음식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프로그램 등이다. 지역 음식점들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된다.산업축제에서는 세종시의 다양한 산업 분야를 체험하고 산업 제품을 구경할 수 있다. 지역 기업들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접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축제 부스에서는 다양한 체험과 놀이 프로그램, 푸드트럭 등 즐길거리와 먹을거리 등이 마련돼 있다.
-
지역 문화와 예술, 산업 등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부스들도 준비돼 있다.세종축제는 지역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자리다. 지역민들과 관광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축제다.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의 문화와 산업, 예술, 음식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제공된다.올해 세종축제는 오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세종호수공원과 중앙공원, 이응교 일원에서 열린다.축제는 문화와 산업, 예술, 음식 등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로 계획하고 추진 중에 있다.축제 기간에 세종시 전역에서 다양한 문화와 체험 행사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