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1일 있은 2017년도 서원대 입학식에서 신입생 대표가 선서를 하고 있다.ⓒ서원대학교
    ▲ 21일 있은 2017년도 서원대 입학식에서 신입생 대표가 선서를 하고 있다.ⓒ서원대학교

    서원대학교(총장 손석민)가 21일 오후 교내 야외음악당에서 2017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을 가졌다.

    이날 입학식에는 신입생과 재학생, 학부모 등 2500여명과 손석민 총장, 보직교수, 학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올해 입학식은 ‘DREAM WITH SEOWON-새로운 시작’을 주제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함께 진행해 신입생들에게 대학생활과 전공에 대한 목표를 제시하고 성취도를 높이는 각종 정보를 제공했다.

    아울러 서원대 재능기부단이 다양한 문화공연과 환영행사를 펼쳐 축제와 문화, 그리고 대학 비전을 융합한 특색 있는 입학식으로 신입생들에게 긍지와 동기를 심어줬다.

    특히 이날 서원대 융합디자인학과에 신입생으로 입학하는 조시연 학생의 어머니가 휘트니휴스턴의 ‘I will always love you’를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손석민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서원대학교는 국가와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좋은 인성과 전문적 지식을 갖춘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며  “도전 정신과 패기로 꿈을 향해 힘차게 출발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