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6 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 시범 공연 모습.ⓒ충북도
    ▲ ‘2016 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 시범 공연 모습.ⓒ충북도

    ‘2016 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 조직위원회가 관람객 들을 위해 ‘드론 100대’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

    조직위는 18일 대회기간동안 마스터십 초대권을 소지하고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드론 100대, 흑미마스크팩 등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경품이벤트는 9월 3일부터 8일까지 6일동안 기사종목을 제외한 16개 종목이 열리는 청주체육관, 청주대석우문화체육관, 청주유도회관, 청주시장애인스포츠센터 및 근대5종훈련장, 청주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 등 5개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이벤트는 관람객 입장 시 수집된 초대권을 장내 MC가 무작위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초대권 없이 찾은 관람객에게도 경기장에서 1인 1매씩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경기장별 안내소에서도 관람객을 대상으로 시간대에 따라 무예마스터십 부채와 마스크팩 등 다양한 기념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고찬식 사무총장은 “단순한 무예경기 관람이 아닌 현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경품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계획했다”며 “많은 분들이 경기장을 직접 방문해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6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은 오는 9월 2일부터 9월 8일까지 7일간 청주체육관 등 청주시 일원에서 80여개국 2100여 명의 전 세계 무예 종목별 고수들이 국가대항으로 실력을 겨루는 무예 분야 세계종합경기대회로 치러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