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교통·여가 등 최적지로 각광
  • ▲ 배산임수의 청주 휴라시안 조감도 ⓒ뉴데일리
    ▲ 배산임수의 청주 휴라시안 조감도 ⓒ뉴데일리

    삶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도시근교의 전원주택은 도시민들의 로망이다.
    최근 도시민들이 여유롭게 삶을 즐길 수 있는 전원주택 짓기가 봇물을 이루고 있는 것도 이런 이유에서다.

    그러나 도시근교에서 자연친화적 전원생활과 교통·생활·교육·여가를 모두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최상의 ‘배산임수(背山臨水) 전원주택지’를 찾기란 좀처럼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최근 대평개발(대표 어경선)이 개발한 ‘강내 휴라시안’(Hurasian·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 월탄리 231)이 최적의 전원주택지로 꼽히고 있다. 자연친화적 전원생활을 위해 설계된 명품 주택단지 휴라시안은 산과 물이 어우러진 배산임수 형태를 갖춘 고급 전원형 주택지로 요즘 찾기 힘든 입지조건을 갖췄기 때문이다.
    지역 부동산 업계에서도 휴라시안의 전원주택 개발지에 대해 높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휴라시안은 전 세대마다 넓은 마당이 딸린 단독주택지로 조성돼 있으며 단지 앞에는 ‘충청의 젓줄아름다운 미호천’이 휘돌아 나가고, 그 너머에는 오송역이 한 눈에 들어온다. 이 곳 입지 조건은 멀리 세종시까지 보일 정도의 조망권이 뛰어나다. 

  • ▲ 휴라시안의 명품 주택단지. ⓒ뉴데일리
    ▲ 휴라시안의 명품 주택단지. ⓒ뉴데일리

    휴라시안이 공급하는 전원용 주택단지(24세대)는 1만9000㎡(5500평) 규모에 도시민들이 바쁜 생활을 하면서도 여유로운 삶을 즐길 수 있는 휴식공간을 조성할 수 있는 가장 최적의 조건을 갖춰 놓고 있다.

    휴라시안 인근에는 한국교원대학교가 위치해 있고 3㎞ 이내에는 한국교원대학교를 비롯해 충청대학교, 오송역, 오송생명과학단지 등이 들어서 있다. 10㎞ 이내엔 세종시와 청주국제공항, 오창과학단지 등이 들어서 있는 데다 경부고속도로와 중부고속도로 등 사통팔달의 교통이 잘 발달돼 있는 등 입지여건이 뛰어나다.

    이뿐만이 아니다. 휴라시안은 부동산 미래 투자가치가 높은 곳으로 여유로운 삶과 함께 저금리 시대를 맞아 부동산 재테크 대상으로도 급부상하고 있다. 
     

  • ▲ 어경선 태평개발 대표  ⓒ뉴데일리
    ▲ 어경선 태평개발 대표 ⓒ뉴데일리

    휴라시안은 단지 내 8m 도로와 필지별 계단 원목 시공, 지하주차장, 완벽한 방범을 위해 CCTV 설치, 각 필지별 전기·통신용케이블 관로 매설을 끝냈다. 건물만 지어 입주하면 된다. 

    어경선 태평개발 대표는 “휴라시안은 산과 물이 잘 조화를 이룬 배산임수의 입지조건은 모두가 부러워할 정도다. 이 곳을 방문하면 아름다운 경관과 조망권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면서 “쾌적한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휴라시안은 인근 지역에 교육·문화·교통·쇼핑 등의 시설이 자리잡고 있는 등 최적의 전원주택지다. 도시민들이 삶의 품격을 한껏 높일 수 있는 만큼 사랑하는 가족과 자신만을 위해 멋진 삶의 공간을 설계하면 된다”고 밝혔다.

    휴라시안(태평개발)은 △전원주택 A형(638㎡~709㎡) △근생&전원주택 B형(769㎡~914㎡) △근생&전원주택 C형(848㎡~582㎡) 등 고급 전원형 토지를 분양하고 있다.   
     
    휴라시안이 제공하는 5대 프로미엄은 다음과 같다.
    ◇생활 프리미엄
    현대백화점, 롯데아울렛, 홈플러스 등과 근접하며 하나병원, 충북대병원 등 대형병원 등과도 가까워 전원생활하기에 적합하다.

    ◇교통 프리미엄
    오송역, 청주IC, 서청주IC, 청주역, 고속·시외버스터미널, 2차외곽순환도로 등이 근접해 있어 뛰어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입지 프리미엄
    신설 될 흥덕구청과 초근접거리에 있어 통합청주시의 최대 수혜지며, 오송역세권과도 근접해 미래가치가 높다.

    ◇설계 프리미엄
    단지 내 8m도로 개설, 무인CCTV 설치, 동선을 고려한 토지 분양으로 미래가치가 더욱 커지는 고급 전원형 주택단지다.

    ◇교육 프리미엄
    한국교원대학교, 한국교원대부설 고등학교, 충청대학교 등 뛰어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분양문의는 대평개발(☏ 043) 285-1715)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