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홍순옥 NH농협은행 세종본부장이 29일 세종시청을 방문해 최민호 세종시장(가운데)에게 ‘제23회 세종조치원복숭아축제’ 연계행사 지원을 위한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하고 있다.ⓒ세종시
    ▲ 홍순옥 NH농협은행 세종본부장이 29일 세종시청을 방문해 최민호 세종시장(가운데)에게 ‘제23회 세종조치원복숭아축제’ 연계행사 지원을 위한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하고 있다.ⓒ세종시
    NH농협은행 세종본부(본부장 홍순옥)는 29일 세종시청에서 세종시문화관광재단에 ‘제23회 세종조치원복숭아축제’ 연계행사 지원을 위한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세종 대표 특산물 ‘조치원 복숭아’를 중심으로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여름축제 콘텐츠 강화를 위한 것이다. 

    세종시 우리농산물유통과가 주관하고 재단은 물놀이, 거리공연 등 가족형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홍순옥 본부장은 “이번 후원이 지역 사회와 세종 농가의 상생은 물론, 세종의 문화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문화예술 관광 분야에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영국 대표는 “따뜻한 후원이 축제의 질적 성장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홍순옥 NH농협은행 세종본부장이 29일 세종시청을 방문해 최민호 세종시장(가운데)에게 ‘제23회 세종조치원복숭아축제’ 연계행사 지원을 위한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