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회 복사꽃 전국마라톤대회서 봄꽃이벤트 안내 등
  • ▲ 지난 21일 열린 제19회 세종시 복사꽃 전국마라톤 대회에서 최민호 세종시장(왼쪽 세 번째)과 오영철 세종시체육회 회장(왼쪽 다섯 번째)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를 방문해 응원하고 있다.ⓒ세종시
    ▲ 지난 21일 열린 제19회 세종시 복사꽃 전국마라톤 대회에서 최민호 세종시장(왼쪽 세 번째)과 오영철 세종시체육회 회장(왼쪽 다섯 번째)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를 방문해 응원하고 있다.ⓒ세종시
    세종시는 21일 열린 '제19회 세종시복사꽃전국마라톤대회'에서 세종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를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마라톤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에게 시에서 제공하는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과 현재 진행 중인 '봄꽃 이벤트'를 소개하고 고향사랑기부에 참여하도록 독려했다.

    세종시는 현재 세종 고향사랑기부 참여자 30명을 추첨해 세종한글빵, 세종빵숭아, 팡쇼과자점쿠키 중 1개의 답례품을 추가로 제공하는 '세종 고향사랑기부제 봄꽃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더워지는 날씨에 대비해 세종 고향사랑 부채를 나눠주고 마라톤을 완주한 참가자들에게는 시원한 물을 제공하며 고향사랑기부제를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강준식 시 시민소통과장은 "전국적인 대규모 행사에 홍보부스를 운영해 많은 사람이 세종 고향사랑기부제에 관심을 두고 참여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홍보할 예정"이라며 "기부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답례품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