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재형 보은군수 당선인과 군수직 인수위원회가 주요업무를 보고 받고 있는 모습.ⓒ보은군
    ▲ 최재형 보은군수 당선인과 군수직 인수위원회가 주요업무를 보고 받고 있는 모습.ⓒ보은군
    민선8기 충북 보은군수직 인수위원회가 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군민들로부터 정책 제안을 받는다고 21일 밝혔다.

    보은군청 홈페이지에 ‘민선8기 보은군수 당선인에게 바란다’는 코너를 마련하고 보은군정에 관심 있는 누구나 정책 제안, 군정 방침 등 다양한 의견을 오는 27일까지 받고 있다.

    접수된 내용은 민선8기 군정 방향과 공약사업 추진, 각종 정책개발과 전략수립 등 향후 정책에 활용될 방침이다.

    당선인과 군수직 인수위원회는 오는 23일까지 군청 실·과·소장들로부터 군정 주요업무 보고를 받고 있으며, 이 자리에서 보은군 발전을 위한 격식없는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최재형 당선인은 “행정의 동반자로서 주민이 지역현안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 나가기 위한 필수 과정인 만큼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군민의 생각을 정책으로 반영해 추진되는 열린 군정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김수백 인수위원장은 “군민들의 다양한 의견과 적극적인 참여가 군민이 주인이 되는 보은군을 만드는 밑거름”이라며 “많은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