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경나 총장과 남기헌 입학관리처장 등이 학습성과 종합발표회에 앞서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충청대학교
    ▲ 오경나 총장과 남기헌 입학관리처장 등이 학습성과 종합발표회에 앞서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충청대학교

    충청대학교(총장 오경나)는 31일 대학 컨벤션센터에서 미용예술과, 시각디자인전공 등 5개 학과의 합동 학습성과발표회를 시작했다.

    학습성과발표회는 이날부터 11월까지 20여개 학과에서 2016학년도 학습성과종합발표회를 개최한다.

    학생들의 자긍심 고취 및 학습성취도 고양을 위해 개최한 학습성과종합발표회는 전시회, 발표회, 공연 등 다양하게 펼쳐진다.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합동전시회에는 식품영양외식학부, 미용예술과, 패선디자인전공, 시각디자인전공, 인테리어디자인전공 등 5개 학과의 졸업반 및 재학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작품에 담았다.

    합동전시회에 이어 △2일에는 아동보육과에서 공연 ‘햇살아이 뮤지컬제’를 선보이고  △3일에는 간호학과가 졸업논문발표회와 학술제 등을 연다.

    5일에는 일본어통역전공에서 제8회 일본문화한마당 행사에 이어 △경영회계학부의 모의주주총회(11월 8일) △사회체육과의 전공실기발표회(11월 10일) △인테리어디자인전공의 과제전시회(11월 23-25일) 등이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