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디스패치뉴스그룹…1일 페이지뷰 약 150만명, 영향력 막강
  • ▲ 이시종 ‘2016 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 조직위원장이 4일 서울 외신지원센터에서 TV리포트, ㈜디스패치뉴스그룹 등 2개 인터넷신문사와 홍보 업무 협약을 맺었다.ⓒ충북도
    ▲ 이시종 ‘2016 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 조직위원장이 4일 서울 외신지원센터에서 TV리포트, ㈜디스패치뉴스그룹 등 2개 인터넷신문사와 홍보 업무 협약을 맺었다.ⓒ충북도

    ‘2016 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 조직위원회(위원장 이시종)가 4일 서울 외신지원센터에서 TV리포트(대표이사 장은성), ㈜디스패치뉴스그룹(대표이사 이명구)등 2개 인터넷신문사와 홍보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TV리포트와 디스패치뉴스그룹은 관련 홈페이지에 배너 설치, 홍보동영상 게시 등 홍보 가능한 모든 방법을 활용해 무예마스터십을 적극 홍보하기로 했다.

    이시종 조직위원장은 “올해 세계 최초로 열리는 이번 무예마스터십을 무도분야에서 올림픽에 버금가는 최고권위의 대회로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인터넷 언론사들의 적극적인 홍보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협약을 맺은 이들 인터넷 신문은 1일 페이지뷰가 약 150만명에 이르고 네이버·다음 등 포털사이트에 가장 많이 노출되며 페이스북 팔로워수가 국내 1위를 달리고 있어 대회 홍보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2016 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은 오는 9월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청주체육관 등 청주시 일원에서 60개국 2100여명의 전 세계 무예 종목별 고수들이 국가대항으로 실력을 겨루는 세계 종합 무예올림픽으로 치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