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G화학 오창공장 사회봉사단 회원들이 어린이들과 함께 체험활동을 마친뒤 기념촬영하고 있다.ⓒLG화학 오창공장
    ▲ LG화학 오창공장 사회봉사단 회원들이 어린이들과 함께 체험활동을 마친뒤 기념촬영하고 있다.ⓒLG화학 오창공장


    LG화학 청주 오창공장(주재임원 유재준 상무) 사회봉사단이 지역 어린이들의 젊은 꿈과 희망을 후원하기 위해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LG화학 사회봉사단 회원들은 14일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에바다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30여명과 함께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나도체험학습장’을 방문해 문화체험학습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지역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됐다. 어린이들은 이날 피자치즈 체험과 오카리나 만들기, 두부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학습을 하는 등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체험 프로그램은 직접 만들고, 만져보고, 연주하는 등 여러 감각을 활용한 활동으로 어린이들의 호기심과 즐거움을 자아냈다.

    에바다지역아동센터 담당자는 “LG화학 직원들과 아이들이 매년 직업체험활동과 역사체험활동 등 평소에 접해보기 힘든 다양한 체험활동을 함께 하고 있다”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이들과 관계를 맺고 지속적인 만남을 갖는 것은 아이들의 올바른 사회성을 형성하고 밝게 성장하는데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LG화학 사회봉사단은 지역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후원하기 위해 어린이 초청행사와 희망 가득한 도서 보내기, 젊은 꿈을 키우는 화학캠프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