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충북대가 30일 상반기 대기업 채용상담 및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충북대
    ▲ 충북대가 30일 상반기 대기업 채용상담 및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충북대

    충북대학교(총장 윤여표) 취업지원본부는 30일 신학생회관과 개신문화관 인근에서 대기업 취업을 목표로 하는 재·휴학생 대상 '2016년 상반기 대기업 채용상담 및 설명회'를 개최했다.

    충북대 취업지원본부는 2016년 상반기 대기업 채용상담 및 설명회를 개최하면서 학생들 개개인에게 맞는 진로설정과 맞춤형 취업전략을 설정하고, 그동안 궁금했던 사항들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해결하길 기대하고 있다.

    충북대학교 김성수 취업지원본부장은 "바쁜 신학기 일정 속에서도 많은 학생이 참여해줘 감사하다"며 "갈수록 어려워지는 취업시장 속에서 충북대 학생들의 대기업 맞춤형 취업전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채용상담에 참여한 한 학생은 "취업을 준비하고 있지만 원하는 정보를 얻기가 매우 어렵다"며 "우리 대학교에서 대기업 채용상담을 진행한다는 소식을 듣고 평소 가졌던 의문사항을 해소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충북대학교 취업지원본부는 지난 7일부터 국내 굴지 대기업들의 채용상담 및 설명회를 지속적으로 유치해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