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홍순옥 NH농협은행 세종본부장(왼쪽)이 8일 ‘학교체육 발전기금 6000만 원에 최교진 세종교감에게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교육청
    ▲ 홍순옥 NH농협은행 세종본부장(왼쪽)이 8일 ‘학교체육 발전기금 6000만 원에 최교진 세종교감에게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교육청
    NH농협 세종본부, 세종교육청에 학교체육 발전기금 6천만 원 전달

    세종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은 8일 NH농협은행 세종본부(본부장 홍순옥)와 함께 ‘학교체육 발전기금 전달식’을 열고, 지역 학생선수 지원을 위한 기금 6000만 원을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은 교육청 청사에서 열렸으며, 기금은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입상자와 학교운동부 소속 학생들을 위해 전의초 등 24개 초·중·고등학교에 지원된다.

    NH농협 세종본부는 매년 지역 학생선수들의 훈련 환경 개선과 경기력 향상을 위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홍순옥 본부장은 “앞으로도 세종시 학생선수들의 성장을 위해 지속해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최교진 교육감은 “학생선수들의 꿈을 응원해 주신 데 깊이 감사하다”라며 “교육청도 아이들이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시 학생선수들은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7개, 동메달 9개 등 총 19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역대 최고의 성과를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