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사업결과 및 일반, 특별회계 세입·세출 예산(안) 등 5개 안건 심의·의결
  • ▲ 천안시체육회 2025년 정기총회를 마친 한남교 체육회장을 비롯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천안시체육회
    ▲ 천안시체육회 2025년 정기총회를 마친 한남교 체육회장을 비롯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천안시체육회
    천안시체육회는 2025년 정기총회를 열고 체육회 정관 개정안 등 5개의 안건을 심의·의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처리된 5개의 안건은 ▲2025 사업결과 및 일반, 특별회계 세입·세출 결산안 ▲천안시체육회 정관 개정안 ▲임원 선임안 등 이다.

    이번 총회에서는 4년 만에 실시한 천안시체육회 회원종목단체 회장 선거로 선임된 회장들과 당연직 읍면동 체육회장들에 대한 인준서 수여도 함께 진행됐다.

    이와 함께 올해 천안에서 개최 예정인 제77회 충청남도체육대회, 2025 천안시민한마음체육대회, 제4회 천안이봉주마라톤대회 등 주요 추진업무 등에 대한 보고도 추진됐다.

    한남교 천안시체육회 회장은 “이번 정기총회는 4년 만에 치러진 선거를 거쳐 당선된 종목단체회장 및 읍면동 체육회장과 함께해 더욱 의미가 있었다”며 “앞으로도 체육회는 대의원들과 항상 동행하면서 더 높이 도약하고 더 크게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