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교진 세종교육감과 송석두 한국폴리텍대학 바이오캠퍼스 학장이 26일 교육청 소회의실에서 교원의 바이오 분야 전문성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세종교육청
    ▲ 최교진 세종교육감과 송석두 한국폴리텍대학 바이오캠퍼스 학장이 26일 교육청 소회의실에서 교원의 바이오 분야 전문성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세종교육청
    세종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과 한국폴리텍대학 바이오캠퍼스(학장 송석두)는 26일 청사 소회의실에서 교원의 바이오 분야 전문성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

    두 기관은 협약에 따라 △바이오 분야 교육과정 운영 △교원의 바이오 분야 전문성 연수 △학생 대상 바이오 분야 프로그램도 활성화하기로 했다.

    따라서 시교육청은 세종학이텍고의 학과 재구조화를 통해 내년도 신설하는 코스메디컬과(의약품, 화장품 제조 분야) 교육과정에 대해 한국폴리텍대 바이오캠퍼스에서 바이오 분야 전문가 의견도 교환하기로 했다.

    송석두 학장은 “우리 대학은 바이오 분야 전문인력을 양성하는데 세종교육청과 협력을 통해 우리나라 바이오 분야가 국제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교진 교육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세종스마트 국가산업단지 바이오 분야 기업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