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부유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장이 지난 27일 세종중앙신협 본점 대회의실에서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소지한 세종시의원 당선인 7인에게 당선 기념패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세종사회복지협의회
    ▲ 김부유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장이 지난 27일 세종중앙신협 본점 대회의실에서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소지한 세종시의원 당선인 7인에게 당선 기념패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세종사회복지협의회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는 지난 27일 세종중앙신협 본점 대회의실에서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소지한 세종시의원 당선인 7인에게 당선 기념패를 전달했다.

    이날 기념패를 전달받은 당선인은 김광운(제2선거구), 김동빈(제3선거구), 김충식(제1선거구), 김현옥(제16선거구), 안신일(제6선거구), 윤지성(제4선거구), 이현정(제11선거구) 당선인이다.

    이들 당선인은 평소 사회복지에 관한 관심과 열정으로 사회복지학을 전공한 뒤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해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노력해왔다.

    김광운 국민의힘 세종시의회 원내대표는 "앞으로 사회복지의 일원으로 참여해 행복한 복지사회 구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부유 협의회 회장은" 세종시 복지발전을 위해 중요한 임무를 맡게 된 시의원 당선인에게 축하를 드린다"며 "앞으로 복지행정수도 완성을 위해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