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가 14일 ‘행복 1번지’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이춘희 선거 캠프
    ▲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가 14일 ‘행복 1번지’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이춘희 선거 캠프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는 14일 '행복 1번지'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열고 "민주당의 가치 아래서 동지 여러분과 하나로 선거를 치르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이날 "힘든 여정일수록 동지의 가치는 소중한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번 지방선거의 선거 지형은 무척 어렵다. 대선의 석패로 불리한 바람 속에서 싸워나가 한다"며 "간절한 자세로 온 힘을 다해 열심히 뛰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시민을 대하는 더욱 낮은 제세로 선거에 임하면 승리할 수 있다. 동지 여러분들이 이춘희의 선거를 돕는다는 마음이 아닌, 민주당 세종시를 지킨다는 절박한 마음으로 함께 싸워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저는 개인을 버리고 민주당의 이름, 민주당의 가치 아래서 동지 여러분과 하나로 선거를 치르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 후보는 "이번 지방선거에 반드시 승리해 민주진보의 가치를 지켜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출범한 이춘희 행복1번지 선거대책위원회는 1600여 명이 넘는 대규모 선대위로 구성돼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