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종시가 8일 시청 접견실에서 이춘희 시장과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기부기업·단체 대표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돕기 물품 전달식을 했다.(촤측부터 이춘희 세종시장, 신항철 에스제이파워 대표,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세종시
    ▲ 세종시가 8일 시청 접견실에서 이춘희 시장과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기부기업·단체 대표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돕기 물품 전달식을 했다.(촤측부터 이춘희 세종시장, 신항철 에스제이파워 대표,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세종시

    세종시에 이웃을 돕기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세종시는 8일 시청 접견실에서 이춘희 시장과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기부기업·단체 대표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돕기 물품 전달식을 했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에스제이파워(대표 신항철)가 KF마스크 5만 매(1000만 원 상당)를, ㈔한국인삼협회(협회장 반상배)가 홍삼제품 836박스(3200만 원 상당)를 각각 기탁했다.

    에스제이파워는 서울에 소재한 시설물 관리와 경비업체이며, 한국인삼협회는 세종 어진동에 위치해 있는 인삼 조사연구, 인삼 홍보사업을 수행하는 단체로, 각각 기부와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시는 방역마스크는 지역 다문화가정에, 홍삼제품은 방역종사자와 아동청소년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 시장은 "지역 취약계층의 코로나19 예방과 건강을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다양한 물품을 기탁해주신 기업에 감사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