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주택·세종산림조합 성금, 성현엔지니어링 백미 기탁
  • ▲ 안종수 세종시산림조합장(왼쪽 세번째)이 5일 세종시청을 방문해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써달라며 이춘희 시장(왼쪽 두번째)에게 500만 원 기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세종시
    ▲ 안종수 세종시산림조합장(왼쪽 세번째)이 5일 세종시청을 방문해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써달라며 이춘희 시장(왼쪽 두번째)에게 500만 원 기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세종시
    세종시에서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는 온정의 손길이 잇따르고 있다.

    시는 5일 시청 접견실에서 이춘희 시장과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기업·단체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설 명절 이웃돕기 성금·물품 전달식을 했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금성백조주택(사장 정대식)이 3000만 원, 세종시 산림조합(조합장 안종수)이 500만 원, ㈜성현엔지니어링(대표 편재구) 백미 10㎏ 100포를 기탁했다.

    기탁된 성금과 물품은 지역 저소득층의 생계비·의료비·교육비 등에 지원할 예정이다.

    예미지 아파트 건설업체 금성백조는 그동안 세종시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온 기업으로, 올해도 설 명절을 맞아 성금 3000만 원을 쾌척하며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
  • ▲ 정대식 금성백조주택 사장(가운데)이 5일 세종시청을 방문해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써달라며 이춘희 시장에게 3000만 원 기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세종시
    ▲ 정대식 금성백조주택 사장(가운데)이 5일 세종시청을 방문해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써달라며 이춘희 시장에게 3000만 원 기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세종시
    세종시산림조합은 4년간 매해 500만 원의 성금을 기부해 왔으며, 토목설계 및 컨설팅 업체인 ㈜성현엔지니어링은 3년간 매해 백미 10㎏ 100포를 기부해 세종시 곳곳에 온정을 전달해 왔다.

    이춘희 시장은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기부자 분들께 감사하다"며 "코로나19와 한파에 지친 시민들에게 따뜻한 설 명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