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충남농협, 상호금융 ‘NH콕뱅크 4.0’ 출시

24시간 365일 가입 가능한 ‘콕BASIC패키지’ 상품
디지털 소외계층 위한 ‘시너어 모드’·‘금융상품’ 메뉴 신설

입력 2019-11-25 22:31 | 수정 2019-11-26 12:06

▲ ⓒ농협충남지역본부

농협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조소행)가 사용자 중심의 디지털 공간으로 그레이드 한 ‘NH콕뱅크 4.0’을 25일 출시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기존의 간편 송금을 보다 간소화해 고객들이 빠르고 편리하게 송금 할 수 있도록 했으며, 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해 메인화면을 보다 단순화한 ‘시니어 모드’와 ‘금융상품’ 메뉴를 신설했다. 

또한, 영업점 방문 없이 24시간 365일 가입 가능한 비대면 금융상품인 ‘콕!BASIC패키지’와 ‘예적금 담보대출’ 상품을 출시해 고객들의 비대면 상품 선택 폭을 확대했다. 

출시된 ‘콕!BASIC패키지’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가입 가능한 상품으로 거래장 사용여부, 플랫폼 사용 횟수 등에 따라 최대 1.0%p(예·적금은 0.6%p)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콕팜에서는 기존에 조합원에게 맞춤형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던 출자 및 배당금 조회 그리고 영농회와 작목반별 알림과 더불어‘농촌인력중개’ 및 ‘농업인행복콜센터 등 농민 실익서비스를 확대해 도시와 농촌을 연결하는 커뮤니티 역할을 더욱 충실히 수행할 계획이다.

조소행 본부장은 “이번 NH콕뱅크 4.0은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며 “NH콕뱅크가 단순한 뱅킹앱을 넘어‘농·축협 특화 비대면 대표 플랫폼’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농협상호금융은 이번 ‘NH콕뱅크 4.0’고도화 업데이트를 기념해 2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금융상품 가입고객 및 콕푸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스타일러, 온수 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여행상품권과 콕푸드 금액권을 증정한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