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용한 새누리당 청주시 흥덕구 예비후보가 8일 오송읍 궁평~오송간 도로확포장공사 주민설명회에 참석해 주민들의 의견을 듣고있다. ⓒ신용한 예비후보 사무소
    ▲ 신용한 새누리당 청주시 흥덕구 예비후보가 8일 오송읍 궁평~오송간 도로확포장공사 주민설명회에 참석해 주민들의 의견을 듣고있다. ⓒ신용한 예비후보 사무소

    신용한 새누리당 청주시 흥덕구 예비후보가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궁평~오송간 도로확포장공사 주민설명회에 참석해 주민들의 의견을 듣고 조속한 완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8일 오성읍 오송3리 마을회관에서 청주시 관계자와 주민 30여명이 참석한 열린 이날 설명회에는 궁평~오송간 도로 확포장 공사의 실시설계 용역에 대한 주민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됐다.

    궁평~오송간 도로가 건설되면 주변지역의 도로교통 시설이 정비됨에 따라 지역사회의 발전을 촉진시키고 소득증대 및 지역주민의 교통편리 증진이 기대된다.

    간담회에 참석한 주민들은 “한시바삐 공사를 완공해 주민들의 불편을 줄이고 도로폭도 당초 계획안보다 확장해야 된다”는 의견을 내놓았다.
     
    신 예비후보는 “궁평~오송간 도로확포장공사가 완공되면 계획적인 도로망 구축으로 지역경제 활성화가 기대된다”며 “주민들의 관심과 기대가 높은 숙원사업인 만큼 조속한 완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