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장애인승마대회·전국어울림생활체육대축전서 금메달 4개·동메달 2개 수확
-
- ▲ 지난 21일 제주한라대학교 승마장에서 열린 ‘제4회 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 전국장애인승마대회 및 제3회 장애인승마 어울림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박정제 선수(왼쪽)와 이종하 선수(오른쪽)가 양혜정 세종시장애인승마협회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세종시장애인체육회
세종시장애인체육회 선수단이 전국 규모 장애인체육대회에서 잇따라 메달을 획득하며 세종시의 위상을 높였다.세종시 선수단은 지난 20~21일 제주한라대학교 승마장에서 열린 '제4회 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 전국장애인승마대회 및 제3회 장애인승마 어울림대회'에서 금메달 2개를 차지했다.마장마술 그레이드Ⅴ의 이종하 선수와 그레이드Ⅳ의 박정제 선수가 각각 정상에 올랐다.이어 19~21일 경남 일원에서 개최된 '제5회 전국어울림생활체육대축전'에서도 선전했다. 파크골프 장애인 B그룹 여자 개인전에 출전한 홍순란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했다.또 배드민턴 혼성복식 스탠딩 통합 부문의 이연경·이상권 선수와 탁구 남자 어울림 스탠딩 복식의 양진복·안남진 선수는 각각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임규모 세종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선수들의 열정과 도전이 값진 성과로 이어졌다"며 "안정적인 훈련 환경 조성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