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치의학연구원·첨단국가산단 유치 등 숙원 해결 매진”
  • ▲ 김행금 천안시의회 의장.ⓒ천안시의회
    ▲ 김행금 천안시의회 의장.ⓒ천안시의회
    김행금 충남 천안시의회 의장은 1일 을사년(2025년) 새해를 맞아 시민들에게 희망과 비전을 담은 신년사를 전했다.

    김 의장은 “새해의 첫 햇살처럼 따뜻하고 희망으로 가득한 이 순간, 천안시의회는 시민의 행복을 위해 더욱 힘차게 나아가고 있다”며 2025년 천안시의회 운영에 대해 각오를 밝혔다.

    그는 “국립치의학연구원과 첨단국가산업단지 유치 등 지역 숙원사업 해결에 매진하겠다”며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고, 일하는 의회를 목표로 혁신적이고 실효성 있는 정책을 추진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어 “특히 사회적 약자와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데도 주력할 계획”이라며 “노인, 장애인, 여성, 아동 등 모두가 행복한 천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통해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지방자치의 중심으로서 시민의 목소리를 소중히 여기며 이를 의정 활동에 반영하겠다”고 강조하며 시민과 함께하는 의회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끝으로 김 의장은 “2025년에도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건강과 행복,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천안시의회는 새해에도 지역 발전과 시민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의정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