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 356-D지구 6지역 월례회의·총재 방문 행사 3일 음성 대소국민체육센터…회원 200여명·내빈 등 참석조병옥 음성군수 “봉사활동 구슬땀 흘리며 헌신한 점 감사”김영호 음성군의장 “소외계층 성금·물품 기탁 등 이웃 봉사활동 감사”
  • ▲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6지역 월례회의 및 장대권 총재 공식방문 행사가 3일 열렸다.ⓒ양승갑 기자
    ▲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6지역 월례회의 및 장대권 총재 공식방문 행사가 3일 열렸다.ⓒ양승갑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6지역(위원장 허재영) 월례회의 및 장대권 총재 공식방문 행사가 3일 음성 대소국민체육센터에서 회원 200여명과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장대권 356-D(충북)지구 총재 등 라이온스 임원 및 회원, 조병옥 음성군수, 김영호 음성군의회 의장, 노금식 충북도의원, 송춘홍 음성군의원 등이 참석, 행사를 축하했다.

    장대권 총재는 인사말을 통해 “음성군은 12개 클럽 400여 회원이 활동하는 조직으로 성장하기까지 초석이 돼 주신 창립회원을 비록한 각 클럽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라이온스 가족 모두 소속 클럽을 사랑하고 회원 간에 서로의 인격을 존중하며 화합하는 자세로 사랑을 전하는 봉사자로서의 참 모습을 이어 나가달라”고 당부했다.

    조병옥 군수는 “음성군 라이온스 클럽은 1967년 첫 클럽 창립 이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서 챙기고 봉사에 구슬땀을 흘리며 헌신해온 것에 경의를 표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영호 군의회 의장은 “이웃에 대한 숭고한 봉사의 실천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이끌어가는 회원 여러분들이 주거환경 개선,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 및 물품 기탁 등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전개해온 것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각 클럽 역혁 보고와 신입회원 입회선서, 우수 회원 시상식 등이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