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테이핑, 패시브 스트레칭, 마사지 등 의무지원 활동
  • ▲ 청주대 스포츠재활학과 재활봉사팀 ‘키네티카 리햅’이 최근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상과 경기도의회 의장상을 수상한 뒤 김혜영 지도교수(맨 왼쪽)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청주대학교
    ▲ 청주대 스포츠재활학과 재활봉사팀 ‘키네티카 리햅’이 최근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상과 경기도의회 의장상을 수상한 뒤 김혜영 지도교수(맨 왼쪽)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청주대학교
    청주대학교(총장 김윤배) 스포츠재활학과 재활봉사팀 '키네티카 리햅'이 최근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상과 경기도의회 의장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재활봉사팀 ‘키네티카 리햅’은 최근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신흥무관학교 보훈문화대축전에 참석해 의무지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팀원들은 이번 축전의 무예 대회 및 일반 행사 참가자들을 위해 스포츠 테이핑, 패시브 스트레칭, 마사지 등의 의무지원 활동을 수행했다. 

    이 공로를 인정받아 김혜영 지도교수와 안준혁, 송상은, 정은채 학생이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상을, 서규원 학생은 경기도의회 의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키네티카 리햅을 이끌고 있는 재학생 서규원 팀장은 “앞으로도 사회 각 영역에서 학교에서 열심히 배우고 익힌 스포츠재활 역량을 발휘해 봉사하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