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30일 개신문화관서 박경국 가스안전공사 사장 ‘꿈은 기적을 낳는다’ 강의홍사운드 … ‘취미로 100만 유튜버 되기’ 둥도
  • ▲ 충북대학교 ‘FUN한 진로 토크 콘서트 선배가 돌아왔다’ 포스터.ⓒ충북대학교
    ▲ 충북대학교 ‘FUN한 진로 토크 콘서트 선배가 돌아왔다’ 포스터.ⓒ충북대학교
    충북대학교(총장 고창섭) 학생처 진로취업부는 오는 29일부터 이틀간 재학생과 졸업생을 대상으로 개신문화관에서 ‘FUN한 진로 토크 콘서트 선배가 돌아왔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1일 충북대에 따르면 이번 토크 콘서트는 진로 설계 동기부여를 위해 기획됐으며, 동문인 박경국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과 홍사운드를 초청해 학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29일에는 박경국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농업경제학과 77학번)이 ‘꿈은 기적을 낳는다’를 주제로 △‘꿈은 기적을 낳는다’ △‘세상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등의 내용으로 오후 2시부터 강의를 진행한다.

    30일에는 홍사운드(식물자원학과 08학번)가 ‘취미로 100만 유튜버 되기’를 주제로 △유튜버가 되기까지의 성장 이야기 △유튜브 콘텐츠 기획의 핵심 △유튜브 알고리즘 등의 내용으로 오후 2시부터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충북대학교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CIEAT)서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