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 영상 제작 업로드 방식
  • ▲ ‘2024 충북대학교 숏폼 챌린지’ 공모전 포스터. ⓒ충북대학교
    ▲ ‘2024 충북대학교 숏폼 챌린지’ 공모전 포스터. ⓒ충북대학교
    충북대학교(총장 고창섭) 대외협력부는 SNS 바이럴 홍보를 위한  ‘2024 충북대학교 숏폼 챌린지’ 공모전을 30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20일 충북대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 주제는 “○○○은 충북대!”로, 충북대학교와 관련해 연상되는 내용을 빈칸에 채워 60초 이내의 숏폼 영상으로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예를 들면 “장학금은 충북대”, “운동은 충북대” 등의 콘셉트로 영상을 제작해 업로드하는 방식이다.

    접수된 공모작은 △흥미도 △독창성 △적합성 △완성도 등의 평정요소를 기준으로 심사한다.

    심사 결과에 따라 △대상(1명(팀) 80만원) △최우수상(1명(1팀) 50만원) △우수상(10명(팀) 20만원) △장려상(20명(팀) 기념품 제공)을 선정한다. 선정작 발표는 11월 4일 충북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필수 해시태그를 기입해 참가자의 숏폼 플랫폼에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한 후 공모전 구글폼에 영상 링크를 제출하면 된다.